전체검색 결과

본문 바로가기

전체검색

마이홈
쪽지
맞팔친구
팔로워
팔로잉
스크랩
TOP
DOWN
검도 전체검색 결과

게시판 - 1/ 게시물 - 71 / 1 페이지 열람 중

'E-검도 공지사항' 게시판 내 결과
  • E-검도 커뮤니티 홈페이지 오픈

    안녕하세요~ E-검도입니다. E-검도 커뮤니티 사이트가 임시 오픈되었습니다. 일부 메뉴 링크등이 원할치 않을 수 있으나, 유지보수 접수등의 문제로 2024년 4월 1일(월)자로 오픈하게 되었습니다. 미흡한 메뉴 및 내용들은 빠른 시간안에 부완 및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대한검도회 관리업체가 바뀌었지만~

    안녕하세요~다미커뮤니케이션 E-검도입니다.2022년 9월 1일부로 (사)대한검도회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이번 리뉴얼 작업은 저희 다미커뮤니케이션에서 작업한 것이 아닙니다.2021년 (사)대한검도회 홈페이지 리뉴얼등의 작업에 관한한 입찰에서새로운 업체가 채택되어 대한검도회의 홈페이지 리뉴얼 및 관리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예정보다 늦어진 작업기간으로 인해, 2022년 9월 1일부로 새로운 홈페이지가 오픈되게 되었으며,이 시점을 기준으로 저희 E-검도는 대한검도회 홈페이지 관리에서 물러납니다.항간에 대한검도회…

  • E-검도 홈페이지가 리뉴얼 개편 중입니다.

    안녕하세요~E-검도입니다.홈페이지의 원활한 커뮤니티 활동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.다소 어색하고 메뉴화면 이동으로 인한 불편함이 따를 수 있겠으나,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이오니,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.감사합니다.

  • E-검도 2019 하계 휴가안내

    안녕하세요 E-검도입니다. 2019년 하계휴가일정을 공고합니다. 기간 : 2019.07.31(수) ~ 08.02(금) 기간내 업무처리는 불가하오니, 홈페이지내 유지보수란을 통해 남겨 놓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 무더운 여름철,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휴가, 안전한 휴가 다녀오시길기원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E-검도 홈페이지 2차 리뉴얼중

    안녕하세요 E-검도입니다. E-검도 홈페이지의 2차 리뉴얼이 진행중입니다. 1차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시인성이 좋지 않다는 의견이 많아, 게시판 위주의 커뮤니티형 홈페이지로 2차 리뉴얼중입니다. 화면이 여러차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리며, 빠른시일안에 완성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E-검도 올림.

  • 검도관련단체 유지보수는 E-검도 매거진에서 처리합니다.

    안녕하세요 E-검도 매거진입니다. 그동안E-검도 사이트를 통해 유지보수 처리를 진행해오던 것을,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앞으로는 이곳 'E-검도 매거진' 홈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. 상단의 '유지보수'메뉴를 통해 대한검도회/ 시도검도회/ 공인도장/ 기타단체로 분류되어 유지보수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 체계적이고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유지보수 창구를 통합 운영하오니, 이점 착오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. 보다 발전하는E-검도 매거진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E-검도가 E-검도 매거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.

    안녕하세요~ ^^ E-검도입니다. 지난 2006년 검도커뮤니티 활성화라는 명목으로 탄생한 E-검도 홈페이지가 2018년 10월을 기점으로 E-검도 매거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. E-검도는 검도인들간의 상호 소통을 위해 탄생했지만, 실상 검도장 관장님들의 홍보지원사업에 중점을 두어 운영되어져 왔습니다. 검도의 인기는 날이갈수록 점점 식어져가는듯하고, 마땅한 검도활성화를 위한 사이트는 존재하지 않는 듯 하고, 이러다보니 저희 E-검도는 큰 결심을 해야만 했습니다. 모든 검도소식의 중심점이 되고, 검도인들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…

게시판 전체검색
// 모달창을 닫은 후 리로드 function close_modal_and_reload() { close_modal(); document.location.reload(); } function close_modal() { $('.modal').modal('hide'); }